ITC - 다양 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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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요약 4 1. INTRODUCTION 6 2. 임무, 비전 & amp; 가치 7 3. 트리플 최하위 라인 전략 8 4. 조직 구조 9 5. 리더십 11 6. SWOT 분석 12 7. CIGARETTES - CORE BUSINESS? 12 7.1 담배 관련 도전 과제 13 1. 높은 세금 발생률 13 2. 차별 과세 13 3. 수출 매력 감소 13 4. 밀수품 담배 13 5. 규제 13 8. 다양 화 전략 14 8.1 판지, 종이 및 포장 14 8.1.1 소개 14 8.1.2 다각화의 이유 16 8.1.3 다각화의 형태 16 8.1.4 부가 가치 서류의 강조 16 8.1.5 BIPCO 획득의 분석 17 8.1.6 성공 - 트리플 결론의 분석 18 1. 재무 성과 18 2. 생태적 성과 19 3. 사회적 성과 19 8.1.7 교육 및 전향 적 통합. 문구 용품 19 8.2 호텔 사업 20 8.2.1 소개 20 8.2.2 다각화의 이유 20 8.2.3 다양 화의 형태 20 8.2.4 사업 20의 성장 8.2.5 ITC Hotels Ltd. 와 Ansal Hotels Ltd. 의 합병 21 8.2.6 성공의 분석 22 1. 재무 성과 22 2. 생태 & amp; 사회적 성과 22 8.3 농업 부문 ITC 22 사업 부문 8.3.1 도입 22 8.3.2 농업 부문의 사업부 23 8.3.3 다변화의 이론적 근거 25 8.3.4 다각화의 형태 25 8.3.5 성공 분석 - 3 중 최하위 성과 26 1. 재정 성과 26 2. 생태 학적 성과 26 3. 사회적 성과 26 8.4 FMCG 기타 : 식료품 사업 27 8.4.1 소개 27 8.4.2 다각화의 이유 28 시장의 매력 : 28 다른 사업의 시너지 효과 활용 28 인도 소비자의 인구 통계 학적 변화 29 8.4.3 생활 양식 소매업 : 31 8.4.4 미래 FMCG : 31 8.4.5 다양 화 형태 31 8.4.6 성공의 분석 - 트리플 결론 32 1. 재무 성과 32 2. 생태적 성과 : 32 3. 사회적 성과 : 32 9. BCG 매트릭스를 통한 ITC 분석 33 10. 결론 34 부록 36 부록 1 : 주요 비즈니스 항목 / 이니셔티브의 전문 36 부록 2 : ITC 비즈니스 통계 38 부록 3 : ITC 성과.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그것은 오늘날 인도에서 가장 큰 호텔 체인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이전에 호텔 사업은 ITC의 자회사로 분리되어 운영되었지만 나중에 ITC에서 별도 부서로 합병되었습니다. ITC Hotels는 Luxury Collection, WelcomHotels, WelcomHeritage 및 Fortune Hotels의 4 가지 브랜드를 소유, 관리하고 운영합니다. Luxury Collection은 전략적 비즈니스 및 레저 장소에있는 고급 고급 호텔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웰컴 호텔 (WelcomHotels)은 안목 높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을 위해 5 성급의 환대를 제공하는 호텔 그룹의 브랜드 이름입니다. WelcomHeritage에는 궁전, 요새 및 havelis가 포함됩니다. Fortune Hotels 브랜드는 저렴한 여행자를위한 중간급 풀 서비스 부문의 숙박 시설을 정의합니다. ITC - Welcomgroup 호텔은 유명한 글로벌 환대 체인 인 Starwood Hotels and Resorts의 일부인 Sheraton Corporation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세계 관광 및 관광 협의회는 인도 관광 산업을 2006 년에 57 억 달러로 고정 시켰습니다. 또한 인도 여행 및 관광 산업은 향후 10 년간 8.8 %의 연평균 성장률로 중국에 이어 세 번째로 빠른 성장 국가가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와 몬테네그로의 발칸 공화국. 인도에서는 국내 비즈니스 여행자가 인도 내 총 객실 매출의 40 %를 차지했습니다. 2006 년 업계 자료에 따르면 인도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총 130,000 개의 객실을 필요로했지만 공급은 단지 27,000 개의 객실로 103,000에 불과했습니다. 8.2.2 다변화의 이론적 근거 호텔 사업으로의 전환 결정은 거시 경제 환경, 즉 외국환을 얻을 수있는 벤처 기업에 대한 정부의 격려 15에 의해 결정되었습니다. 8.2.3 다양 화 형태 ITC는 호텔 체인을 시작하기 전에 호텔 업계와 아무런 관련이 없었습니다. 사업은 호텔 사업과 관련이없는 담배와 종이 제품이었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수평 적 다양 화였다. 8.2.4 사업의 성장 호텔 사업의 성장은 초기에는 무기였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회사는 유기적으로 성장했습니다. .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2001 년 4 월 1 일 이후, BSE Sensex는 2007 년 11 월 6 일에 3604에서 19401 점으로 438 %의 이득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ITC 주식은 Rs로부터 260 % 증가했다. 48에서 Rs. 173. 주식 시장이 11280에서 19401로 72 % 상승했을 때 ITC 주가는 큰 폭의 하락세를 보였다. 그러나 2008 년 7 월 1 일부터 2009 년 2 월 16 일까지 지수가 20827에서 9035로 하락한 130.5 % 하락한 ITC 주식은 Rs에서 24 % 하락했습니다. 222.5에서 Rs. 179.7., FMCG 주식의 방어적인 구매가 가능한 한 가지 이유. 앞으로 ITC 주식의 실적은 ITC가 많은 투자를 한 새로운 비즈니스에 주로 달려 있습니다. 1 itcportal / sets / itc_frameset. htm 2 capitaline / user / framepage. asp? id = 1 3 itcportal / sets / values_frameset. htm 4 itcportal / chairman_speaks / chairman_2004.html 5 itcportal / sustainability_report_2006 / html / governance-structure. htm 6 itcportal /sets/cigarette_frameset. htm 7 참고 문헌 : ITC Annual Reports, 2001-2008 : 경영 토론 분석 8 itcpspd / aboutus / aboutus. html 9 itcportal / newsroom / press_reports_june21_3.htm 10 itcportal / newsroom / press_mar23_04.htm 11 ITC 연차 보고서, 2001 -2008 12 "ITC 농장은 목재로 바드라 찰람 밀을 공급하는 것을 돕는다", Business Line, 수요일, Oct 01, 2008 (thehindubusinessline / 2008 / 10 / 01 / stories / 2008100150110500.htm) 13 "ITC는 인사말 카드 사업 종료", Business 온라인, 뉴스 / PR2006_3rd / Sep06_ITC. html 15 ITC의 빅뱅, Debojyoti Chatterjee, Business Today. ITC의 빅뱅, 2008 년 6 월 27 일, 금요일 (2008 년 6 월 27 일, blonnet / 2008 / 06 / 27 / stories / 2008062750620500.htm. 2001 년 6 월 21 일 16 itcportal / shareholder_23_1 / shareholder-bulletin. html 17 인도 관리, 모든 인도 관리 협회 저널, 2008 년 10 월, 47 권, 10 호 18 itcportal / sets / agriexp_frameset. htm 19 ITC 농업 사업부 (itcibd /pf. asp) 20 itcportal / itc_annualreports04 / pg12.htm 21 itcportal / foods / foods_aashirvaad. html 22 2003 년 4 월 7 일 (rediff / money / 2003 / apr / 07itc. htm) 23 "음식 포트폴리오를 양념 만드는 ITC" 2006 년 8 월 30 일 (ITC의 Choupal Fresh는 소매업과 도매를 결합 함), 24 "ITC는 더 많은 Choupal Fresh 매장을 계획한다", Business Line, Thursday, Jan 18, 2007 (도메인 B / 기업 / 기업 / 기업 / 기업 / 기업 / 기업 / 25 thehindubusinessline / 2008 / 09 / 13 / stories / 2008091350990700 26 technituber. au/pages/default4.htm 27 ITC Sustainability Report 2005 28 itcportal / sustainability-report-2008 / thehindubusinessline / 2007 / 01 / 18 / stories / 2007011803330500.htm chairmans-page02.htm 29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기 위해 세그먼트를 입력하지 않을 것" ITC : Shockhana Subramanian / Mumbai 2009 년 1 월 20 일 ITC : FMCG가 끈질긴 길을 걷고 있습니다. - Livemint, 2008 년 3 월 4 일 30 ITC 연례 보고서 2004 32 itcportal / newsroom / press-25apr08.htm 33 ITC : 0:28 IST (비즈니스 표준 / 인도 / storypage. php? autono = 346575) ?? ?? ?? ?? .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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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대학 학위 관리 연구 에세이.
알디. 구조, 전략, 문화 및 경영 / 리더십에 대한 비판적 평가 및 감사.
Aldi는 하드 디스카운터로서 비용 리더십 전략을 추구합니다. 전략 개발의 주요 초점은 Aldi를 인기있는 식료품 가게로 만든 제품 가격 책정입니다. Aldi 웹 사이트는 독립적 인 상태로 매장의 제품 중 95 %를 구성하는 자신의 브랜드에 중점을 둡니다.
Zara의 시장 위치 분석. ZARA는 Inditex의 성장의 주요 성공 요소입니다.
이 모든 것을 우수한 IT 시스템과 결합하면 운송 비용을 낮게 유지하면서 전세계의 가능한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1.4.3 확장 계획에 따른 권장 사항 및 구현 Zara는 이미 많은 유럽 국가에서 이미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여 유럽 시장으로 확장해야합니다.
스타 벅스의 국제 전략. 현재이 회사는 세 가지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외부 요인과는 대조적인데, 그 이유는 이러한 요소가 종속적이고 제어 가능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1) 외국 사업 환경의 특징 - 행동, 언어, 문화, 시장 기능 등 회사의 전반적인 사업에 대한 정보.
이해 관계자가 국제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이유와 이해 관계자 이론의 효과.
왜 현지 사람들이 외국 제품과 회사에 저항 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업은 지역의 일부입니다. 국제 비즈니스의 존재는 이해 당사자 이론으로 지역민의 이익을 훼손하는 것이 아닙니다.
Euroland Foods S. A.는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병에 든 유럽의 선도적 인 생산자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시장 확장을 지원하는 데 결정적으로 중요합니다. Logistic은 회사의 맥락이며 적절한 기능이없는 회사는 확장하지 못할 것입니다. 새로운 함대는 트럭이 15 % 더 커지고 새로운 트럭이 가솔린을 덜 사용하기 때문에 현재 물류를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Burberry Ltd. 의 전략적 분석이 보고서에서는 PEST라는 세 가지 모델이 사용됩니다.
현 정당의 재무부도 단일 통화를 거부합니다. 이것은 기업에 대한 기회가 적고 외화 교환 비용이 높다는 단점이있다 (BBC 2002). 세계 정치의 변화는 중부 유럽의 개방, 소비에트 연방과 유고 슬라비아의 붕괴와 같은 산업에도 영향을 미치고있다.
Balfour Beatty. 이 보고서의 목적은 영국을 식별하고 선정하는 것입니다.
또한 영국의 100 대 건설 회사 중 2 위에 올랐던 Carillion PLC는 13.33 %의 낮은 가격을 기록했다. 매출 총 이익 Balfour Beatty의 효율성을 평가하기 위해 매출 총 이익률을 평가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Balfour Beatty가 수익 창출에 얼마나 효율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국 모바일 네트워크 업계의 해충 분석.
현재 65 세가 넘는 사람들이 기술로 성장했지만, 일반적으로 낮은 소비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령화 된 인구 추세가이 산업에 유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부정적 영향은 영국 인구의 전반적인 팽창과 15-24 세 및 25-34 세 인구의 증가로 상쇄 될 것입니다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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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c의 다양 화 전략 사례 연구
아래는 웹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태그 클라우드 페이지의 버젼입니다.
작성 시간 : 2013 년 3 월 18 일 월요일 오전 11:01:22.
작성 시간 : 2011 년 8 월 5 일 금요일 12:03:30.
경쟁 전략은 고객 유치를위한 기업의 이동으로 구성됩니다.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조직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십시오. 경쟁 전략의 주요 목표는 경쟁 우위를 창출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며 경쟁자를 물리 치는 것입니다.
다섯 가지 주요 경쟁 전략 :
· 전반적으로 저비용의 리더십 전략.
· 최고의 비용 공급자 전략.
· 광범위한 차별화 전략.
만든 날짜 : 2016 년 10 월 18 일 화요일 12:03:29 AM.
Created at : 2011 년 5 월 13 일 금요일 04:55:08 AM.
Niladri Sekhar Roy.
산업 폐기물 관리 사례 연구 (ITC Ltd. Kolkata)
ITC는 인도 최대의 민간 기업 중 하나로, 시가 총액은 약입니다. INR 70000 crores와 INR 16224 crores 이상의 연간 차례. ITC는 담배, 호텔, 판지 및 특수 서류, 포장, 농기업, 브랜드 의류, 포장 식품 및 제과, 인사 장, 고정식 및 기타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기타
작성 시간 : 2012 년 10 월 31 일 수요일 12:58:03 PM.
작성 시간 : 2016 년 8 월 27 일 토요일 11:05:58 PM.
작성 시간 : 2012 년 10 월 1 일 월요일 오후 11시 58 분 14 초.
이 사례 연구는 pepsi에서 유통 채널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있게 해주기를 바랍니다. 기타
작성 시간 : 2009 년 2 월 28 일 토요일 오후 10시 28 분 45 초.
만든 날짜 : 2011 년 8 월 29 일 월요일 01:50:14.
예상 연간 매출은 약 650 억 INR입니다.
조직 된 부문 65 %
조직되지 않은 부문 35 %
도시 시장 침투 - 75 - 85 %
농촌 침투율 - 55-65 %
비스킷에 들어가는 이유.
음식 세그먼트는 Rs.50,000 cr입니다.
17-19 %의 비율로 증가
6 %는 FMCG (브랜드 및 패키지)
인도는보다 체계적이고 브랜드화 된 식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중 ef를 일으킬 것이다. 기타
만든 날짜 : 2013 년 4 월 12 일 금요일 오전 10시 31 분 13 초.
아무도 itc에 대한 가격 책정 전략의 질문에 답해야합니다. 기타
"Itc Ansoff"수필 및 연구 논문.
Itc Ansoff.
ITC의 인턴쉽 보고서 - 라이프 윌리엄 로미타 로이로 니트 디자인 부서 배치 2009-13 니트웨어 디자인 학부, 방갈로르 선언이 보고서는 ITC Wills Lifestyle에서 여름 인턴쉽 중 수행 한 작업을 문서화합니다. 업계 전문가 인 Manik Malhotra, ITC LRBD의 책임자 인 Whills Lifestyle의 감독하에 24.05.12에서 20.07.12까지 인턴쉽을 성공적으로 마쳤음을 선언하게되어 기쁩니다. 이 보고서는 다음과 같아야한다.
Corporation, Echoupal, Imperial Tobacco 1997 단어 | 6 페이지.
안산 매트릭스.
Prof. Dirk Gunther Trost 과제 제목 : ANSOFF MATRIX 2011 년 4 월 8 일 Tanju Colak AccountID : 70446465 1 Tanju Colak (70446465) - 저자 및 발행자 Grundlagen 1. 서론 2003 년 저자 인 린치 (Lynch)는 Ansoff Matrix가 시장 회사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품 선택 이 문맥에서 제품은 고객에게 판매 된 품목 및 고객으로서의 시장으로 결정될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Ansoff Matrix는 시장 및 제품으로 정의됩니다.
이고르 안소프, 시장 침투, 마케팅 1562 단어 | 5 페이지.
Hul과 Itc.
분야 및 회사에서 회사로 따라서 전체 섹터에 대해 단일 또는 단일 전략을 예측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우리가 FMCG 분야에 올 때 주요 전략은 시장 전략, 비용 및 품질 전략을 뒷받침합니다. HUL 및 ITC Ltd. 는 무엇입니까? HUL (힌두 스탄 유니레버 (Hindustan Unilever Ltd.))이 회사는 힌두 스탄 레버 (Hindustan Lever Ltd.)로 일컬어지며, 인도에서 가장 큰 FMCG 분야의 회사로 모든 유형의 가정용 제품을 판매합니다. 홈 & amp; amp; 퍼스널 케어 제품, 그리고 음식과.
BSE Sensex, Business, Hindustan Unilever 1175 단어 | 4 페이지.
Csr 관행은 Itc.
ICEVBM 프로젝트 보고서 ITC에 따른 CSR 실무 보고서 제출자 : 제출자 : J 섹션 Rachena Madaan Akshay Seth (PG20102448) Pankaj Wahi (PG20102500) 서론 "우리는 이것이 사회 발전을 우리의 필수 요소로 받아들이는 기업 전략이라고 믿습니다. 부의 창립.
기업의 사회적 책임, Echoupal, ITC Limited 755 단어 | 3 페이지.
스 트롯 분석 Itc.
지 독히 공부 분석 ITC. 이전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ITC). ITC는 인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소비자 작업 중 하나입니다. 그 사업과 브랜드는 거의 전적으로 인도 시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Gold Flake와 같은 담배 브랜드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이 비즈니스는 여러 시장 분야에서 새로운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브랜드로 다양 화되고 있습니다. - 포함.
브랜드, 브랜드 관리,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836 단어 | 3 페이지.
Ansoff 매트릭스 - 제품 시장 그리드.
Ansoff 매트릭스 소개 Ansoff 제품 / 시장 매트릭스는 기업이 제품 및 시장 성장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도구입니다. Ansoff의 제품 / 시장 매트릭스는 새로운 시장 또는 기존 시장에서 신규 제품 또는 기존 제품을 판매하는지 여부에 따라 비즈니스의 성장 시도가 달라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기존의 4 상자 격자 또는 행렬 Ansoff 모델 대체 Ansoff 스타일 행렬 3 × 3 또는 9 개의 상자 격자 또는 행렬을 특징으로하는 개정 된 버전의 Ansoff 행렬입니다. 역사 - 제품.
이고르 안소프, 시장, 시장 침투 856 단어 | 3 페이지.
ITC 분석.
역사 ITC는 1910 년 8 월 24 일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그것의 처음은 겸손했다. Radha Bazar Lane에있는 임대 사무실 인 Kolkata는 회사의 존재의 중심이었습니다. 회사는 1926 년 8 월 24 일 16 세 생일을 맞아 37 세 Chowringhee (현재 J. L. Nehru Road로 변경) 콜카타 (JL. Nehru Road)로 변경된 토지를 구입하여 총 310,000 루피를 구매했습니다. 회사의 이러한 결정은 여러면에서 역사적이었습니다. 그것을 표시했다.
Corporation, Echoupal, ISO 14000 1328 단어 | 6 페이지.
사례 연구 보고서 ITC.
사례 연구 보고서 ITC eChoupal Initiative Index 목차 페이지 No. 1. 요약. 3 2. 문제. ..................... 3 3. 환경 및 루트 사례 분석.
농업, Echoupal, Harvest 1285 단어 | 6 페이지.
Itc Limited의 Csr.
기업 의사 결정, 그리고 트리플 라인의 명예 : 사람들, 행성, 이익. * ITC Limited - 인도 콜카타에 본사를 둔 공공 대기업. * 매출액은 60 억 달러, 시가 총액은 220 억 달러를 상회합니다. * 현재 Yogesh Chander Deveshwar가이 회사를 이끌고 있습니다. 인도의 60 개가 넘는 지역에 26,000 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bes 2000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 ITC는 담배, 호텔, 판지 및 amp; 전문 논문.
탄소 크레딧, 이산화탄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 1368 단어 | 5 페이지.
ITC 그룹의 역사와 진화.
------------------------------------------------- 역사 및 ITC 그룹의 진화 : | ITC는 1910 년 8 월 24 일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의 소유권이 점진적으로 인디언스됨에 따라 회사 이름이 인도 제한 회사 인 Imperial Tobacco Company에서 1970 년에 India Tobacco Company Limited로 변경된 후 I. T.C로 변경되었습니다. 1974 년에 제한되었습니다. 다양한 비즈니스를 망라하는 회사의 다중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담배)를 인정하여.
경제 성장, 경제, 경제 2648 단어 | 7 페이지.
Virgin Group, Mcdonald 's 및 Ebay의 Ansoff 매트릭스.
Virgin Group, McDonald 's 및 eBay 소개 Ansoff Matrix 소개 Ansoff Matrix는 러시아 태생의 전략 관리 및 기업 기획자 인 Igor Ansoff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가 계획 프로세스 요소 (2001)에서 중요하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확인한 전략가이기도합니다. Ansoff 행렬은 마케팅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판매되는 요소와 판매 대상입니다. 따라서 제품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고르 안소프, 시장 침투, 마케팅 711 단어 | 3 페이지.
기업 전략 결정.
기업이 성장하고 확장하는 것은 제품 및 마케팅 혁신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결과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과 목표로 삼은 시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조직 전략을 채택하게됩니다 (Ansoff, 1984). 1957 년 Igor Ansoff가 개발 한 Ansoff Matrix는 새로운 또는 기존 제품을 새로운 시장 또는 기존 시장에 적용 할 수있는 네 가지 주요 전략 옵션 (그림 1)을 강조합니다. 매트릭스는 의사 결정에있어 기업에서 사용됩니다.
이고르 안소프, 시장, 시장 침투 2392 단어 | 7 페이지.
MKTG3000 ASS 1.
깨끗한 가족 중심 환경 (Pizzaboys 2015)에서 최고의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hurch 's Chicken은이 벤처를 안내하기 위해 Ansoff Matrix를 사용하여 자사 제품의 성장 기회를 확인하고자합니다. Ansoff Matrix는 H. Igor Ansoff가 디자인 한 시장 계획 도구로서 제품 및 시장 성장 전략에 관련된 의사 결정을 지원합니다. 기존 제품 또는 신제품 및 기존 또는 신규 시장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프라이드 치킨, 이고르 안소프, 시장 침투 947 단어 | 4 페이지.
마케팅 전략.
선택할 수있는 두 가지 기본 전략 : 침투 또는 틈새 & quot; (47). 시장 성장 전략 "초기 성장 단계에서 마케팅 관리자는 세그먼트 확장 (Smith, Ansoff) 또는 브랜드 확장 (Borden, Ansoff, Kerin and Peterson, 1978)의 두 가지 전략적 대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8). 시장 성숙 전략 "성숙 단계에서 매출 성장은 둔화되고 안정화되고 하락하기 시작합니다. 초기 성숙 단계에서는 회사가 유지 관리하는 유지 관리 전략 (BCG)을 채택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고르 안소프, 경영, 마케팅 1477 단어 | 6 페이지.
사례 연구 Ovelle Pharmaceuticals.
그녀의 진화 계획. 마케팅에 대한 열정과 그녀가 선택한 사람들과의 훌륭한 협력 (특히 재무와 같은 특별한 기술이없는 과목의 경우)은 기업의 주요 기술입니다. 질문 4 : Ansoff 매트릭스는 Igor Ansoff가 비즈니스를위한 다양한 성장 전략을 분류하고 설명하기 위해 개발 한 매트릭스입니다. 시장 침투 : 개발자가 동시대 고객을 대상으로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개발자는 개발자의 관심사를 고객에게 알립니다.
기업가 정신, 이고르 안소프, 시장 침투 758 단어 | 3 페이지.
ITC와 지속 가능성.
ITC 및 Sustainability 11/19/2012 라마이 아 경영 연구소 Teena Lawrence PA1236 PGPM + MBA (UOM) 개요 : ITC는 판지, 포장재, 의류, 식품, 호텔 및 기타 산업 분야에서 다변화 된 주요 인도 이질적인 시장 또는 비즈니스입니다. 정보 기술 및 담배 제품. 경제적, 사회적 및 환경 적 요소를 포괄하는 3 가지 결론은 회사가 달성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가 취한 지속 가능한 이니셔티브는 실제로되었습니다.
Cigarette, Corporation, Echoupal 2409 단어 | 9 페이지.
Itc의 삶.
ITC는 제한했다 : 위키 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 사전. 이동 : 둘러보기, 찾기 | 이 기사에서는 확인을 위해 추가 인용이 필요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에 인용문을 추가하여이 기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외주가 된 자료는 도전을 받고 삭제 될 수 있습니다. (2012 년 5 월) | | 이 기사는 광고처럼 쓰여진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모션 콘텐츠를 중립적 인 관점에서 다시 작성하고 부적절한 외부 링크를 제거하여 개선하는 데 도움을주십시오. (2011 년 11 월) | ITC는 제한했다.
BSE Sensex, 경제의 콜카타,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2472 단어 | 10 페이지.
Ansoff 매트릭스 1.
제품 시장 확장 그리드, 성장 벡터 매트릭스 및 제품 시장 매트릭스로도 알려져있는 Ansoff 매트릭스에 대해 간략한 역사 H. Igor Ansoff는 Harvard Business Review에서 현재 잘 알려진 성장 벡터 매트릭스 또는 제품 시장 매트릭스를 처음으로 발표했습니다. 1957 년 9 월 / 10 월 판에서이 매트릭스는 Ansoff가 나중에 쓴 책에 실 렸으며 1965 년에 출판되었다 - 기업 전략. 이 행렬은 오래 전 출판되었지만 아직 남아 있습니다.
이고르 안소프, 시장 침투, 마케팅 2681 단어 | 9 페이지.
Itc 프로젝트.
"ITC Ltdpany"에 대한 프로젝트 보고서 제출처 : Mr. Ameet Sao CBS 기초 경영학과 조교수 경영학 학사 학위 (1 학기) 수여 요건을 부분적으로 이행 함 제출자 : KhumanthemRakeshSingh (BBS -1B), 롤 번호. 50279/2011 Deepak Kanojia (BBS-1B), Roll no.50252 / 2011 KartikPanwar (BBS-1B), 롤 no.50278 / 2011 인증서 이것은 ShaheedSukhdev College의 학생 인 Khumanthem Rakesh Singh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기업 지배 구조, Harvard Business School 12646 단어 | 46 페이지.
인도 담배 회사.
Company / Corporation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그림] ITC는 1910 년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회사는 현재 Indian Tobacco Company Ltd. 로 알려져 있습니다. ITC는 담배, 호텔, 판지 & amp; 특수 용지, 포장재, 농업 - 비즈니스, 포장 식품 및 포장재 제과, 정보 기술, 상표가 붙은 의복, 인사 장, 안전 성냥 및 다른 FMCG 제품. ITC는 Cigarettes, Hotels, Paperboards의 사업 분야에서 시장 선도 기업입니다.
브랜드,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골드 플레이크 932 단어 | 3 페이지.
농촌 인도의 담배 소비.
어떤 담배를 소비하는 분포를 평가하기 위해 건설되었습니다. 우리의 표본에서 흡연에 대한 전반적인 유병률은 18.4 % 였고 씹는 것에 대해서는 21.0 %였습니다. 전체 유병률은 32.9 %였다. 농촌 시장 (ITC)에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담배 브랜드 * 네이비 컷 * 클래식 * 클래식 마일드 * 클래식 울트라 마일드 (농촌 시장에서는 볼 수 없음) * 클래식 멘톨 * 작은 골드 플레이크 (두 번째로 높은 판매 브랜드) * 골드 플레이크 클래식 * 휘장 농촌 시장에서 발견됨).
Beedi, 씹는 담배, Cigarette 1605 Words | 7 페이지.
Itm의 Pestel.
ITC - 회사 소개 ITC Limited는 시가 총액이 160 억 달러를 초과하고 매출액이 35 억 달러를 넘는 인도 최고의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ITC는 인도 민간 기업 중 세전 이익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ITC는 Business World 잡지의 인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들과 Business Today Magazine의 인도에서 가장 가치있는 기업들 가운데 포브스지가 선정한 세계 최대 대기업과 아시아의 '멋진 50'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
보완 자, Echoupal, 경제학 3173 단어 | 10 페이지.
경쟁자를 의미합니까 ??) ECCO는 업계 라이프 사이클 하에서 성숙한 시장입니다. VRIO - 결과를 요약하기 위해 여섯 번째 열 "경쟁적 함의"를 추가하십시오. 과제 3 : 기업 전략 기업 전략과 경쟁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Ansoff Matrix - 제품으로 끝내십시오 / 시장 개발 다변화의 동인은 75-80 %의 분석 도구 (Good Job) VKR 피드백 매우 훌륭한 발표 !! 변경 과제의 핵심 동인으로 들어가기 전에 영향력있는 요인에 대해 더 분명히하십시오. 과제 3.
Business, Igor Ansoff, 산업 정보 511 단어 | 3 페이지.
ITC 전략.
비즈니스 기업 "- YC Deveshwar 회장, ITC Limited ITC Limited (ITC)는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인도 최고의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수년 동안 여러 가지 CSR 이니셔티브를 수행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ITC 소개 : ITC는 시가 총액이 300 억 달러를 넘고 인도 매출액이 60 억 달러에 이르는 인도 최고의 민간 기업 중 하나입니다. ITC는 담배, 호텔에서 다양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농업,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인도 2582 Words | 10 페이지.
기업 평판.
2013 년 인도 경영 연구소, AHMEDABAD ITC Limited : A 프롤로그 1910 년에 시작된 여정은 ITC Limited의 포트폴리오에 담배 및 담배 제품 만 있으면 매우 간단하고 간단했습니다. 1970 년 당시 ITC Shri Ajit Narain Haskar 회장이 사업을 호텔 사업으로 다각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ITC는 판지 산업에도 진출하여 20 세기 말에 ITC는 투자를 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Echoupal, Economy of Kolkata 2009 Words | 7 페이지.
itc 프로젝트.
PROJECT REPORT ON 전략 이해 & amp; ITC 문구 용품 요구 사항, ITC 제공 기관에의 침투를위한 요구 사항 제출자 Shubhankar Sengupta 조직도 지침 기관장 Mr. Sanjay Banerjee Charanpreet Singh 지역 관리자 부교수 Dean ITC Limited, Kolkata Praxis Business School, Kolkata.
BSE Sensex, Echoupal, Kolkata의 경제 5450 단어들 | 26 페이지.
ITC Limited (BSE : 500875) 또는 ITC는 서 벵골의 콜카타에 본사를 둔 인도 대기업이다.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Hotels, Paperboards, Paper & amp; amp; amp; 포장 및 농업 사업. ITC의 연간 매출액은 70 억 달러, 시가 총액은 340 억 달러를 상회합니다. 회사는 콜카타에 등록 된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도 제국의 담배 회사로 시작하여 1970 년 I. T.의 인도 담배 회사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BSE Sensex, Echoupal, 콜카타 경제 1314 단어 | 5 페이지.
Itc E-Choupal의 Sumamry.
ITC eChoupal Initiative이 사례는 대두 공급망을 전통적인 흐름에서보다 효율적인 방법으로 전환하는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 사례는 먼저 대두 공급망의 전통적인 방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농민들은 "mandi"라 불리는 현지 시장에 제품을 가져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먼 시장에 제품을 가져 오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거기에서 제품의 예상 가격을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중매인은 현지 시장에서 가격을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Echoupal, Farmer, ITC Limited 474 단어 | 2 페이지.
Itc E-Choupal Itc.
중부 인도), choupal 마을 모임 장소입니다. choupal이 컴퓨터와 인터넷 연결성을 갖춘 e-choupal 이니셔티브는 인도의 대형 농업 가공 회사 인 Indian Tobacco Company (ITC)의 발명품입니다. 그 이니셔티브는 조각난 농장, 취약한 기반 시설, 수많은 중개인의 참여와 같은 인도 농업의 특정 기능에 의해 야기 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목적이 있었지만.
농업, Echoupal, 경제 콜카타 2656 단어 | 8 페이지.
Itc에 대한 보고서.
ITC의 프로젝트 보고서 - Aashirvaad Atta 1 내용 주제 요약 개요 소개 ♦ 서문 ♦ 역사와 진화 ♦ 기업 전략 ♦ 이사회 ♦ 인도의 운영 단위 시장 분석 ♦ SWOT 분석 ♦ ITC 식품 부문의 4 개 P 이해 ♦ ITC ♦ 경쟁 업체 분석 ♦ 경쟁 업체의 재무 분석 ♦ 오리사의 가격, 장소, 제품, 홍보 전략 ♦ 의사 결정 프로세스 ♦ 조사 미래 전략의 추론.
자산, Echoupal, 경제 콜카타의 13043 단어 | 41 페이지.
지역 농민과 함께하는 선수. 하나의 개인적인 이니셔티브는 ITC Ltd에 의해 M. onvu piuJ "r6. rt n", helped the farmers in many such as developing or tocil r!.d"*hjo, shared. ways, ownership of the assets created in this initiative, access t6 pt" rui"rt r."o*r-"jI! ror.1.," agro-sector. sustainable income levels and skill development for pr"oductivity improvement. This initiativ^e from ITC [I] hbs become a benchrnark today in the ICT initiatives in agro-sector, Several best.
Echoupal , Economy of Kolkata , Harvard Business School 7204 Words | 21 Pages.
ITC e-Choupal an idea for upliftment of rural India e - Choupal is an initiative of ITC Limited (a large multi business conglomerate in India) to link directly with rural farmers for procurement of agricultural / aquaculture produce like soybeans, wheat, coffee, and prawns. e Choupal was conceived to tackle the challenges posed by the unique features of Indian agriculture, characterized by fragmented farms, weak infrastructure and the involvement of numerous intermediaries. A powerful illustration.
Echoupal , Farmer , ITC Limited 1129 Words | 4 Pages.
Itc Application.
|Name(s) and relationship with any relative(s) in ITC |No | |Limited | | |Have you applied in the past for a position in any of |No | |the Divisions or Group Companies of ITC Limited? If | .
Delhi , Echoupal , Extracurricular activity 928 Words | 15 Pages.
com ITC Limited which previously stood for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is an Indian conglomerate with a turnover of US $ 4.75 billion. It ranks third in pre-tax profit among India's private sector corporations. The company has its registered office in Kolkata. The company is currently headed by Yogesh Chander Deveshwar. It employs over 20,000 people at more than 60 locations across India and is listed on Forbes 2000. The Training Centre of the company is in Munger, Bihar. ITC is also.
Echoupal , ITC Limited , ITC Welcomgroup Hotels, Palaces and Resorts 4621 Words | 17 Pages.
Wills Lifestyle Shop Online - Blog.
premium Accessories, Wills Lifestyle offers a truly delightful experience for the discerning consumer. also acknowledged the performance of the brand across marketing campaigns, customer loyalty and retail practices. Blaze to Brilliance ITC marked its foray into lifestyle retailing with the launch of its Wills Lifestyle brand in 2000. Wills Lifestyle was the first brand in India to offer a complete wardrobe for men and women. With evolving consumer preferences, higher disposable incomes.
Brand , Fashion , Formal wear 981 Words | 5 Pages.
ITC Diversification strategy.
ITC VISION AND MISSION: Vision: Sustain ITC’s Position as one of Indian’s most Valuable corporations through world class performance, creating growing value for the Indian economy and the company’s stakeholders. Mission: To enhance the wealth generating capability of the enterprise in a globalizing environment, delivering superior and sustainable stakeholder value. Corporate Strategies ITC is a board-managed professional company, committed to creating enduring value for the nation and the.
Echoupal , Economy of Kolkata , ITC Limited 8131 Words | 41 Pages.
ITC Cigarettes.
RURAL MARKETING PROJECT ON ITC CIGARETTES Name Enrollment No. Sourav Pramanik Swarnabha Dey Vivek Bhagat Zoom Guha 09BS0002392 09BS0002492 09BS0002750 09BS0003104 SECTION: D IBS, KOLKATA Page 1 of 26 RURAL MARKETING PROJECT ON ITC CIGARETTES Name Enrollment no. Sourav Pramanik Swarnabha dey Vivek Bhagat Zoom Guha 09BS0002392 09BS0002492 09BS0002750 09BS0003104 Marketing Management 2 IBS, Kolkata Date of submission: 17.11.2009 Page 2 of 26 .
Cigarette , City , Gold Flake 4320 Words | 26 Pages.
Csr at Itc.
Assignment on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t Indian Tobacco Company Submitted By: Niladri Dutta (17) Debanjan Bhattacharyya (19) Shree Shreast (32) K Madhu (30) Rashi Singh (43) CSR at ITC Abstract The paper analyzes CSR activities of ITC ltd. (100th year) through strategic lens. ITC Limited (BSE: 500875) is a conglomerate with headquarters in Kolkata (India), having turnover of Rs.26, 259 crores, pretax profits Rs.6015 crores, has initiated a number of corporate social.
BSE Sensex , Business ethic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4114 Words | 14 Pages.
Problems in E Choupal Itc.
ITC e-Choupal Weakness of e-choupal Although e-choupal helps eliminate the middleman and therefore allows farmers to get a better price for what they grow, it does nothing to solve the more fundamental problem of the inherent inefficiencies created by so many tiny farms. In addition, it relies on infrastructure, which is often lacking in rural communities. Electricity and telecommunication services can sometimes be less than 100 percent reliable in some of the places where echoupal has been implemented.
Echoupal , Farmer , ITC Limited 3865 Words | 11 Pages.
Itc Sunfeast Brand Understanding.
Brand building individual project Sub - ITC (Sunfeast) (individual project) Submitted by Name - Hanisha Thakker Roll no - 46 Under the guidance of professor Shweta Bhatia A paper submitted in partial fulfillment of the requirement for brand building for TY BMM Date of submission - 8th August 2009 SIES college of Arts, Science and Commerce, Sion, Mumbai-400026. Acknowledgements I hereby take an opportunity to thank pour professor Miss. Shweta Bhatia for providing us with the.
Brand , Brand management , Echoupal 4202 Words | 14 Pages.
Itc Sustainability Report 2012.
OUR TOMORROWS Creating over 5 million sustainable livelihoods More than 38% of energy consumption at ITC is from renewable sources ITC Hotels Greenest Luxury Hotel Chain in the world G R I - G 3 C O M P L I A N T A P P L I C AT I O N L E V E L A + CONTENTS Chairman’s Statement: ITC’s Vision and Strategy Key Impacts, Risks and Opportunities 04 07 ECONOMIC PERFORMANCE ITC ORGANISATIONAL PROFILE Certifications, Honours and Awards Report Profile, Scope and Boundary Governance, Commitments.
Customer value proposition , ITC Limited , Recycling 41576 Words | 159 Pages.
Itc E Choupal Case Analysis.
The ITC e-Choupal Initiative Q1) What was ITC’s motivation for creating the eChoupal? Ans: ITC’s International Business Division lagging behind the other divisions of the company and it was imperative that it got a fillip. The e-choupal project was launched to do exactly that. ITC had been successful in selling soybean oil domestically and processed soymeal internationally, but both the input and output sides of the agricultural supply chain in India were still far from efficient. In fact, farmers.
Agriculture , Crops , Echoupal 599 Words | 2 Pages.
Itc Ltd. a Full Case Study.
Case study - ITC LIMITED INTRODUCTION: ITC Limited (BSE: 500875) public conglomerate company headquartered in Kolkata, India.[1]Its turnover is $6 billion and a market capitalization of over $30 Billion. The company has its registered office in Kolkata. It started off as the Imperial Tobacco Company, and shares ancestry with Imperial Tobacco of the United Kingdom, but it is now fully independent, and was rechristened to Indian Tobacco Company in 1970 and then to I. T.C. Limited in 1974 The company.
Echoupal , Economy of Kolkata , Gold Flake 10976 Words | 43 Pages.
Csr Activities of Itc.
CSR ACTIVITIES OF ITC ITC Limited was incorporated on August 24,1910 under the name of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at Radha Bazar Lane, Kolkata. Later it was renamd as “Indian Tobacco Company.”in 1974.It is one of the Indias’s foremosrt private sector companies with a market of approx $14 billion. Its range of products includs:Cigerettes & Tobacco, Hotels, Information Technology, Paperboards & Speciality Papers, Agri-Exports, Foods, Lifestyle Retailingand Greeting.
Agricultur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Echoupal 460 Words | 2 Pages.
An Introduction to Itc Ltd.
An introduction to ITC Ltd. Kolkata, India Type | Public (BSE:ITC) | Founded | 24 August 1910 Radha Bazar Lane, Kolkata, India | Headquarters | Kolkata, India | Key people | Yogesh Chander Deveshwar, Chairman, K. Vaidyanath, Director, Partho Chatterjee, CFO | Industry | Tobacco, foods, hotels, stationery, greeting cards | Products | Cigarettes, packaged food, hotels, apparel | Revenue | ▲ $4.75 billion USD (2006) | Employees | 21,000 (2007) | Website | itcportal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Echoupal , Economy of Kolkata 3165 Words | 18 Pages.
Contribution of Itc E-Choupal Towards India’s Dream of Inclusive Growth.
Contribution of ITC e-Choupal Towards India’s Dream of Inclusive Growth Submitted By Ritika Gauba Lecturer Faculty of Management Studies - - Institute of Rural Management (FMS-IRM), Jaipur Mobile No. 8290292216 – ritikagaubayahoo. co. in “A quiet digital revolution is reshaping the lives of farmers in remote Indian villages. In these villages, farmers grow soyabeans, wheat and coffee in small plots of land, as they have for thousands of years. A typical village has no reliable electricity.
Echoupal , Economic growth , Economics 3013 Words | 10 Pages.
Strategic Planning Theories.
review will review theories from Igor Ansoff , Henry Mintzberg, Michael Porter, and Kenichi Ohmae. The purpose will be to gain a better understanding of how these theories shape organizational performance. An analysis will be conducted to evaluate the practice of and the future direction of these theories. The choice to review these four theorists over all of the others is because of their legacy and robust contributions to the field of strategic management. Ansoff was one of the earliest writers on.
Hoshin Kanri , Igor Ansoff , Management 5400 Words | 17 Pages.
Determining the Right Management Mindset for Today Competitiveness.
critically analyse the characteristics of the traditional mindset and the 21st century landscape to gain better understanding of their thought, and also to study and question the different approaches given to the issue by great strategists such as Igor Ansoff , Henry Minztberg, Michael Porter, and Jay Barney. The scope of this research is to determine if the traditional mindset is obsolete and intend to prove the hypothesis of strategic management for the 21st century as a mix of traditional and modern.
Business , Igor Ansoff , Management 2375 Words | 8 Pages.
Virgin Holidays: Company Analysis.
1.4.1. BCG Matrix for Virgin Holidays …………………………………………….5 PART B 2. What is Value Chain Framework? ………………………………. 7 2.1. Supportive Activities……………………………………………………………..7 2.2. Ansoff Matrix of Virgin Holidays………………………………………………9 2.2.1. Ansoff Matrix illustrating Virgin Holidays Business………………………..9 2.3. Core Competencies …………………………………………………………….10 2.4. Threshold and Unique Resources ……………………………………………..10 PART C 3. Final Thoughts (Analysis)……………………………………………………….
Igor Ansoff , Management , Marketing 3401 Words | 11 Pages.
Wills Lifestyle.
Contents ITC profile History & Evolution ITC Sub-brands Organizational chart Achievements LRBD profile LRBD organizational structure Brand Architecture Supply chain management Product Development - sourcing - sampling - fabric store - grading - cutting - washing - finishing - costing - quality measurement - manufacturing Competitors Marketing strategy SWOT analysis Reference Acknowledgement Learning experience Project Reports by, Debiprasad Chhualsingh ITC Profile ITC is one.
Brand , Echoupal , Fashion 7555 Words | 34 Pages.
Market Analysis.
Introduction The Ansoff matrix presents the product and market choices available to an organisation. The Ansoff matrix is also referred to as the market/product matrix in some texts. Some texts refer to the market options matrix, which involves examining the options available to the organisation from a broader perspective. The market options matrix is different from Ansoff matrix in the sense that it not only presents the options of launching new products and moving into new markets, but also involves.
Igor Ansoff , Market penetration , Marketing 4866 Words | 16 Pages.
Strategic Management.
Case let 2 For ITC Ltd., 2007-2008 continued to be year of quiet growth. Just more launches in its relatively new segment of non-cigarettes fast moving consumer goods, and solid growth. As in the past few years, ITC’s non-cigarettes businesses continued to grow at a scorching pace, accounting for a bigger share of overall revenues. “The non-cigarette portfolio grew by 37.6% during 2006-2007 and accounted during that year for 52.3% of the company’s net turnover.” An ITC spokesman said. In.
Furniture , IKEA , ITC Limited 1872 Words | 8 Pages.
Bingo Case Challenge.
please refer to the Interrobang Season 3 Case Challenge Brochure available with your Campus Point of Contact or contact interrobangitc. in. The eBrochure is also available at our Facebook page itchubnscope. ITC Interrobang Season 3 Case Challenge: Bingo! Mad Angles BINGO! MAD ANGLES ITC Interrobang Case Challenge 20131 Saturday, early morning, Mala’s home Mala cradled her throbbing head in her hands. Saturday morning meetings were the worst – especially if you had spent most of the previous.
Brand , Brand architecture , Brand management 3129 Words | 10 Pages.
ITC ACKNOWLEDGEMENT The project would Shared by: mnmgroup Categories Business > Entrepreneurship & Business Planning Tags Holdings Corp, the International, ITC Infotech, ITC Staff, How to, information technology, ITC Group, English dictionary, International Trade Centre, online dictionary, trade development, developing countries, training courses, Earth Observation, ITC Limited - Stats views: 619 posted: 3/23/2011 language: English pages: 26 Public Domain Other docs.
Board of directors , Business , Business school 1585 Words | 9 Pages.
Tourism in Turkey.
achieve its goals. In this case the marketing plan is to advertise two different types of holidays for its current and possible customers. One is to do a painting holiday in Tuscany and the other is to do a walking holiday in Turkey. Igor Ansoff created the Ansoff matrix, there are four different types of strategy within his matrix that have to potential to be market development, these include; Market Penetration, Product development, Market development and Diversification. Jeremy is planning broadening.
Igor Ansoff , Market penetration , Marketing 794 Words | 2 Pages.
Analysis Of Business Transactions On GST.
itandard mted supply SR 6Yo irandard ated supply SR 6% ,_'-'TH'W. iiS#F.;':i 'urchase - Local >urchase - l. ocal Purchase - Group \ Production Materials o l. P.F. Contribution .;x iffii&l ;s.'ffiffi| Acquisition ofstandard rated supply & ITC claimable TX 6Yo Acquisition from non-register tmder no CST NR Oo/o Purchase ofgoods ftom related companies Acquisition ofstandard rated stpply from the companies within gmup, disrcgarded supply - tf the comoanv is a member ofthe Group GP On/o.
Fee , ITC Limited , Trigraph 5703 Words | 8 Pages.
company and its executives are not comfortable disclosing exact numbers). Last fiscal, Parle had sales of Rs. 3,500 crore (Rs. 35 billion). It also is popular across the world and is starting to sell in Western Europe and US * History and Evolution ITC was incorporated on August 24, 1910 under the name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As the Companys ownership progressively Indianised, the name of the Company was changed from Imperial Tobacco Company of India Limited to India Tobacco Company.
Brand , BSE Sensex , Echoupal 2795 Words | 8 Pages.
Csr on Cadbury.
Name of the Student: Varma Ankita Surendra. Roll no. 013 SR NO. PARTICULARS PAGE NO 1. INTRODUCTION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2. FORM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3. ITC Limited Corporate Citizenship 4. CSR philosophy of ITC 5. E-Choupal 6. About ITC - Inter Business 7. Social & Farm forestry 8. Farm Forestry and Land Improvement 9. Integrated Watershed Development 10. Integrated Agricultural Development 11. Livestock Development 12. Integrated.
Business ethics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Echoupal 9831 Words | 29 Pages.
and Eastern Europe where they could target countries that were probably still to be explored. The Ansoff Matrix The Ansoff Matrix also known as the Product /Market Expansion Grid is a useful devise that would assist in the development of a strategically planned process for market growth and expansion. The grid has been given two dimensions as the name suggests; Product and Market. Igor Ansoff pointed out that there are essentially only four strategies which lead to growth. • Increasing.
Igor Ansoff , Management , Michael Porter 2513 Words | 10 Pages.
Development of Strategic Cost Management.
the "science of work" (Furrer, et al., 2008) However, the birth of strategic management can be traced to the 1960's with the publication of following 3 works Alfred Chandler' Strategy and Structure, Leonard's HBR textbook Business Policy and Igor Ansoff ' Corporate Strategy. With these 3 works, the concepts such as strategic adaptation came to light and the research in strategic management started shifting from a one-best-way approach to a perspective of adaptation to external environment (Furrer.
Boston Consulting Group , Core competency , Igor Ansoff 2447 Words | 8 Pages.
ITC - diversification strategy.
Extracts from this document.
CONTENTS EXECUTIVE SUMMARY 4 1. INTRODUCTION 6 2. MISSION, VISION & VALUES 7 3. TRIPLE BOTTOM LINE STRATEGY 8 4. ORGANIZATIONAL STRUCTURE 9 5. LEADERSHIP 11 6. SWOT ANALYSIS 12 7. CIGARETTES - CORE BUSINESS? 12 7.1 Challenges in Cigarettes Business 13 1. High incidence of taxes 13 2. Discriminatory taxation 13 3. Reduced Export Attractiveness 13 4. Contraband Cigarettes 13 5. Regulations 13 8. DIVERSIFICATION STRATEGY 14 8.1 Paperboards, Paper and Packaging 14 8.1.1 Introduction 14 8.1.2 Rationale for Diversification 16 8.1.3 Form of Diversification 16 8.1.4 Emphasis on value-added papers 16 8.1.5 Analysis of BIPCO acquisition 17 8.1.6 Analysis of Success - Triple Bottom-line performance 18 1. Financial performance 18 2. Ecological performance 19 3. Social performance 19 8.1.7 Forward Integration into Education & Stationery products 19 8.2 Hotels Business 20 8.2.1 Introduction 20 8.2.2 Rationale for diversification 20 8.2.3 Form of diversification 20 8.2.4 Growth of business 20 8.2.5 Amalgamation of ITC Hotels Ltd. and Ansal Hotels Ltd. with ITC Ltd. 21 8.2.6 Analysis of Success 22 1. Financial Performance 22 2. Ecological & Social Performance 22 8.3 Agro Business division of ITC 22 8.3.1 Introduction 22 8.3.2 Divisions under Agri-Business 23 8.3.3 Rationale for diversification 25 8.3.4 Form of diversification 25 8.3.5 Analysis of success - the Triple Bottom line performance 26 1. Financial performance 26 2. Ecological performance 26 3. Social performance 26 8.4 FMCG Others: Food Business 27 8.4.1 Introduction 27 8.4.2 Rationale for Diversification 28 Market attractiveness: 28 Leveraging synergies from other businesses 28 Changing demographics of Indian Consumers 29 8.4.3 Lifestyle Retailing: 31 8.4.4 Future FMCG: 31 8.4.5 Form of Diversification 31 8.4.6 Analysis of Success - Triple Bottom-line performance 32 1. Financial performance 32 2. Ecological Performance: 32 3. Social Performance: 32 9. ANALYSIS OF ITC THROUGH BCG MATRIX 33 10. CONCLUSION 34 APPENDIX 36 Appendix 1: CHRONOLOGY OF MAJOR BUSINESS ENTRIES/INITIATIVES 36 Appendix 2: ITC Business Statistics 38 Appendix 3: ITC Performance vs. . read more.
It has grown to be one of the largest hotel chains in India today. Earlier the hotels business was separate and operated as a subsidiary of ITC, but was later merged in ITC as a separate division. ITC Hotels owns, manages and operates under four distinctive brands: Luxury Collection, WelcomHotels, WelcomHeritage and Fortune Hotels. Luxury Collection is the brand name for a range of exclusive luxury hotels in strategic business and leisure locations. WelcomHotels is brand name for group of hotels that offer five-star hospitality for the discerning business and leisure traveler. WelcomHeritage includes palaces, forts and havelis. Fortune Hotels brand defines accommodation in the midlevel full-service segment for a budget traveler. ITC - Welcomgroup hotels are marketed worldwide by the Sheraton Corporation, which is part of Starwood Hotels and Resorts, the well-known global hospitality chain. The World Travel and Tourism Council pegged the Indian tourism industry at $5.7 billion in 200614. It also states that Indian travel and tourism industry may grow at an annual rate of 8.8 % over the next 10 years to become the third-fastest growing country after China and the Balkan republic of Montenegro. In India the domestic business traveler accounted for 40 percent of total room revenue within India. As per industry sources in 2006, India required a total capacity of 130,000 rooms to meet demand whereas supply is only 103,000 falling short by 27,000 rooms. 8.2.2 Rationale for diversification The decision to move to hotels business was prompted by the macro-economic environment: the government's encouragement to ventures that would earn foreign exchange15. 8.2.3 Form of diversification ITC did not have any relation with the hospitality sector before it started its hotel chain. The businesses were cigarettes and paper products both of which were unrelated to the hotels business. Hence, this was horizontal diversification. 8.2.4 Growth of business The growth of the Hotels businesses was initially inorganic. But later the company grew organically. . read more.
Since April 1, 2001, the BSE Sensex has gone from 3604 to 19401 points on Nov 6, 2007, a gain of 438%. But during the same time, ITC stock has gained 260% from Rs. 48 to Rs. 173. Even when the stock market gained 72% from 11280 to 19401 points, ITC stock underperformed the index by a wide margin. However during the later part of 2008, from July 1, 2008 to Feb 16, 2009 when the index fell from 20827 to 9035, a fall of 130.5%, ITC stocks fell just 24%, from Rs. 222.5 to Rs. 179.7., one possible reason being defensive buying of the FMCG stocks. The performance of ITC stock in future will mostly depend on the new businesses that ITC has invested a lot. 1 itcportal/sets/itc_frameset. htm 2 capitaline/user/framepage. asp? id=1 3 itcportal/sets/values_frameset. htm 4 itcportal/chairman_speaks/chairman_2004.html 5 itcportal/sustainability_report_2006/html/governance-structure. htm 6 itcportal/sets/cigarette_frameset. htm 7 Reference: ITC Annual Reports, 2001-2008: Management Discussion Analysis 8 itcpspd/aboutus/aboutus. html 9 itcportal/newsroom/press_reports_june21_3.htm 10 itcportal/newsroom/press_mar23_04.htm 11 ITC Annual Reports, 2001-2008 12 "ITC plantations help feed Bhadrachalam mill with wood", Business Line, Wednesday, Oct 01, 2008 (thehindubusinessline/2008/10/01/stories/2008100150110500.htm) 13 "ITC exits greeting cards biz", Business Line, Friday, Jun 27, 2008 (blonnet/2008/06/27/stories/2008062750620500.htm) 14 hotel-online/News/PR2006_3rd/Sep06_ITC. html 15 ITC's Big Bang, By Debojyoti Chatterjee, Business Today. Jun 21, 2001 16 itcportal/shareholder_23_1/shareholder-bulletin. html 17 Indian Management, The journal of the All India Management Association, Oct 2008, Vol 47, Issue 10 18 itcportal/sets/agriexp_frameset. htm 19 ITC Agri Business Division (itcibd/pf. asp) 20 itcportal/itc_annualreports04/pg12.htm 21 itcportal/foods/foods_aashirvaad. html 22 "ITC to spice up food portfolio", April 07, 2003 (rediff/money/2003/apr/07itc. htm) 23 "ITC's Choupal Fresh combines retail with wholesale", 30 August 2006 (domain-b/companies/companies_i/itc/20060830_choupal. html) 24 "ITC plans more Choupal Fresh stores", Business Line, Thursday, Jan 18, 2007 (thehindubusinessline/2007/01/18/stories/2007011803330500.htm) 25 thehindubusinessline/2008/09/13/stories/2008091350990700 26 technituber. au/pages/default4.htm 27 ITC Sustainability Report 2005 28 itcportal/sustainability-report-2008/chairmans-page02.htm 29 "We will not enter a segment just to expand our portfolio" - Livemint, march 04, 2008 30 Article by Arnab Mitra, Business Today, Dec2, 2007 31 ITC Annual Report 2004 32 itcportal/newsroom/press-25apr08.htm 33 ITC: FMCG's a drag, Shobhana Subramanian / Mumbai January 20, 2009, 0:28 IST (business-standard/india/storypage. php? autono=346575) ?? ?? ?? ?? . read mo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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